본문 바로가기
꿀팁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 무료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받고 호텔 예약하자!(2)

by BOKCHI 2020. 3. 24.
반응형

 

 

이번에는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사이트를 이용해서 호텔 예약을 한 번 해볼게요!

비자럭셔리호텔 컬렉션이 무엇인지 알고싶다면 제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 카드 한 장으로 호텔 티어 혜택 누리기

해외여행 갈 때나 국내에서 호캉스를 할 때 호텔 예약 방법은 다양하게 있어요. #호텔스닷컴 #아고다 #호텔스컴바인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등등... 혹은 국내 여행사를 이용할 수도 있구요, 호텔 상위 멤버쉽을..

bokchi-world.tistory.com

 

비자럭셔리호텔에서 호텔을 예약하기 위해서는 우선 비자 시그니처 or 인피니트 등급의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구요,

카드 정보를 입력해서 회원가입도 마쳐야 해요.

회원가입은 보통의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와 동일하니 크게 어렵지 않으실 거에요!

아래 링크로 들어간 후 회원가입을 마쳐주세요~

https://www.visaluxuryhotels.com/

 

 

회원가입을 다 마쳤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그 다음은 상단에 목적지와 날짜, 인원을 입력하고 'SEARCH HOTELS' 버튼을 누르면 되어요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우선 저는 한국을 목적지로해서 검색을 해볼게요.

그치만 저는 한국 호텔에서는 이 사이트를 잘 쓰지 않아요~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했듯이 이 비자 럭셔리 컬렉션에는 주로 고급 브랜드의 호텔들을 예약할 수 있는데요.

한국의 고급 호텔들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약간 가성비가 떨어진달까? 그런 느낌이에요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가격들이...꽤... 상당하죠? ㅠ.ㅠ

파크 하얏트 서울을 예시로 보기위해 'BOOK NOW'를 누르고 들어가볼게요~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파크하얏트 서울의 4/4~5(토~일) 킹베드룸 1박 가격은 세금 포함 412,500원이나 나오네요...!

(킹베드룸보다 상위 레벨의 룸은 더 비싸요...!ㅠㅠ)

 

그리고 가격표 옆에는 파크하얏트에서 제공하는 비자 프리미엄 카드 예약 특전이 나오는데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비자 프리미엄 혜택들을 대부분 제공하고 있네요.

간혹 일부 혜택은 제공하지 않는 호텔들이 있으니 이 부분을 꼭 꼼꼼히 읽어보셔야 해요!!

 

그나저나 한국 호텔 너무 비싸지 않나요?ㅠㅠ 호캉스 한번 가려고 해도 밥먹고 뭐하면 거의 50만원씩이 훅...

 

 

사실 비자 럭셔리 호텔 사이트는 동남아 여행을 갈 때 좋은 것 같아요.

우선 호텔 기본 룸 가격들이 대부분 합리적인 편이라 상위 카테고리에 있는 고급 호텔들도 한국보다는 많이 저렴해요.

그럼 호캉스의 성지라고 할 수 있는 방콕을 한번 살펴볼까요?ㅎㅎ

 

저는 5월9일~10일 1박, 성인 2명으로 방콕을 검색해보았어요.

가장 먼저 반얀트리 방콕이 나오네요 ㅎㅎ 가격은 $204부터~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그리고 반얀트리 방콕 옆에 지도 보이시나요?

저 지도를 누르면 선택한 목직지에 예약 가능한 호텔을 지도로 볼 수 있답니다.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이번에는 콘래드 방콕의 예약 페이지를 볼게요!

현재 예약 가능한 룸 중에서 가장 하위인 디럭스 킹 룸은 세금 포함 173달러에요!

그리고 +비자 프리미엄 카드 혜택도 모두 받을 수 있어요.

 

무료 조식 2인, 25달러 식음료 쿠폰 이거만 써도

아마 7-8만원은 세이브 될텐데...그럼 특급호텔 숙박비가 10만원 정도밖에 안되는 셈!!!!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사실 룸 업그레이드의 경우 100% 보장은 아니에요.

간혹 너무 극 성수기일 경우(ex. 크리스마스, 연말...등) 업그레이드 룸이 부족해서 안되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ㅠㅠ

 

그래도 방콕의 호텔들은 대부분 업그레이드에 후한 편이라고 하네요

저도 2018년에 방콕 콘래드에 투숙한 경험이 있는데, 그때도 비자 럭셔리 호텔에서 예약했었어요.

디럭스 킹룸 극성수기 시즌에 세금포함해서 약 40만원 정도(2박) 금액으로 투숙했는데,

이그제큐티브 킹룸으로 업글이 되어서 라운지도 이용했던 좋은 기억이 있어요 ㅎㅎ

 

아, 그리고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의 숨겨진 장점이 2가지 더 있어요!

첫번째는 바로 포인트 적립!

원래 서드파티를 통해서 예약을 하면 호텔 포인트 적립이 안되잖아요?ㅎㅎ

그런데 비자 럭셔리 호텔을 이용해서 예약한 건 호텔 체인별 포인트도 적립이 된답니다.

(메리어트, 하얏트, 힐튼 등...)

 

출처 :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

 

예약단계로 넘어가서 투숙자 정보, 카드 정보 등을 다 입력한 후에

마지막에 호텔 멤버십 번호를 적는 칸이 있어요.

위 사진은 콘래드 호텔 예약을 눌러서 힐튼 아너스 넘버를 적는 칸이 나왔네요~

여기에 호텔 멤버십 번호를 적으면 나중에 힐튼 호텔 사이트에 접속하면 제 예약내역이 뜨더라구요ㅎㅎㅎ

 

그리고 두번째 장점은 무료취소 가능!

여행을 계획했다가 갑자기 취소하는 일이 생기기도 하고, 일정이 변경될 때도 있잖아요.

 

특히 요즘 코로나 때문에 대부분이 여행을 취소하고 있는 상황이구요.

이럴 때 바로 수수료 없이 무료로 취소가 되니 너무 편리해요~!

호텔마다 조금씩 상이하긴 하지만 대부분 숙박 하루 전날까지 무료 취소가 된답니다! good!!

 

그래서 저는 비자 럭셔리 호텔 컬렉션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ㅎㅎㅎ

완전 최저가는 아닐 수 있지만 무료취소도 가능하고 룸 업글, 무료 조식 등 이것 저것 혜택이 많아서

오히려 이득일 때가 많거든요!! 무조건 최저가만 고집하는 거 보다 이런거 잘 알아보면 혜택이 쏠쏠해요~

 

비자 시그니처나 인피니트 등급의 신용카드라면 연회비가 좀 부담되는건 사실이에요.

그렇지만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이런 혜택들을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훨씬 이득이 아닐까 싶네요

여러가지 혜택들 잘 고려해서 합리적인 호텔 예약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