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웨딩홀 투어 후기 - 양재역 엘블레스 (21년 12월 예식)

by BOKCHI 2020. 12. 16.
반응형

엘블레스는 위치가 너무너무 좋다!

 

양재역과 연결되어 있어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완전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서초 ic에서 나와서 5분 정도이므로 지방하객이 있는 경우에도 너무 좋다.

 

주말이면 서울 시내도로가 많이 막히기 때문에 지방하객(단체버스)이 있는 경우라면

되도록이면 고속도로 출구 근처의 웨딩홀로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엘블레스는 너무 인기가 좋다 ㅋㅋㅋㅋ ㅠ.ㅠ

엘블레스를 원한다면 빠르게 상담받고 예약해야 한다.

 

엘블레스는 엘타워의 뷔페웨딩 버전이라서 인지도도 충분히 높은 편이다.

뷔페 웨딩치고는 약간 고급스럽다는 이미지도 있는 것 같았다.

 

엘블레스 견적 상담은 일요일 오후에 다녀오게 되었는데,

다행히도 예식이 있는 시간대여서 홀, 로비, 연회장 등 전반적인 분위기를 체크하기에 편했다.

 

 

 

 

양재 엘블레스 견적 상담

 

 

<장점>

 

1. 위치 점수 100점

 

2. 뷔페가 맛있다. (식사 맛있기로 유명함)

 

3. 연회장 착석 공간이 두군데로 나눠져 있다.

[연회장1-뷔페음식 공간-연회장2] 이런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앞뒤 하객이 섞이지 않는다.

 

4. 웨딩홀 자체도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데, 본식홀은 또 리모델링을 해서 다 깨끗하고 예쁘다.

 

5. 신부대기실이 2개 있고, 넓고, 뒤에 비밀의 공간도 있다.

화장실, 탈의실, 락커 등... 이거는 진짜 편해보였다.

 

6. 본식이 시작되면 홀 메인도어는 닫히고 쪽문(옆문)으로 하객이 입장해야한다.

즉, 본식 집중도가 높아짐!!

 

7. 양재역 환승 주차장 이용하므로 주차는 널널함

 

8. 엘타워 메이크업실에서 혼주 메이크업 가능

바로 옆 건물이어서 동선이 매우 편리할듯!

 

 

 

 

<단점>

 

1.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다보니 로비가 많이 어수선하다.

독립적인 웨딩홀 느낌이 아니라 지하철역의 부속 건물같은 느낌...

 

2. 그래서 로비가 엄~~~청 시끄럽다. (본식홀은 조용함)

 

3. 황금시간대 보증인원 300명 (하객 적은팀은 부담스러울 수 있음)

 

4. 뷔페 웨딩홀 중에서는 금액대 높은 편

 

 

이 정도로 엘블레스 웨딩홀 투어 후기를 정리해봤다.

단점은 몇가지 없고, 장점이 매우 많다.

즉 인기 웨딩홀이다 ㅋㅋㅋㅋㅋ

 

 

 

 

하객이 많은 신랑신부라면 엘블레스가 괜찮을 것 같다.

찾아 오기도 편하고, 주차 편하고, 동시 수용인원도 많고...등등

 

그렇지만 나는 하객이 적기 때문에 300명의 보증인원이 부담스럽기도 했고,

더 마음에 드는 웨딩홀을 발견했기 때문에 엘블레스는 계약하지 않았다.

 

최종 계약한 웨딩홀은 3번째 후기로 쓸 예정임 ㅎㅎㅎ

 

 

(견적공유는 하지 않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