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맛집 / 수제버거 추천 / 서래마을 맛집 / 고속터미널 맛집

by BOKCHI 2020. 4. 19.
반응형

수제버거를 먹으러 서래마을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에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 수제버거편에서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평소에 대기가 좀 있는 편이라고 해서 퇴근하고 바로 갔어요.

7시 조금 넘으니까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자리에 착석하면 직원분이 메뉴판 가져다 주시고 자리에서 주문했어요.

매장 들어갔을 때 입구 바로앞에 포스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셀프 주문 방식일 줄 알았는데 그냥 자리에서 편하게 주문하면 됐어요ㅎㅎ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메뉴

 

저는 두명이서 가서 브루클린 웍스, 죠지 크럼 고구마 프라이 셋트, 칠리 치즈 프라이즈 이렇게 시켰어요.

 

제일 먼저 나온 건 칠리 치즈 프라이즈에요.

조리하자마자 나온 거라 사진 찍는데 계속 김이 올라와서 사진이 쫌 뿌옇네요ㅠㅠ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칠리 치즈 프라이즈

 

칠리 치즈 프라이즈는 제가 워낙 좋아하는 거라 다른 음식점에서도 자주 시켜먹어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칠리 치즈 프라이즈도 실패 없이 맛있어요.

사실 감자 튀김 베이스라서 엄청 맛있지도 않지만, 맛 없을수도 없고, 실패할 일 없는 음식이긴 해요.

 

그리고 5분 정도 뒤에 메인 요리가 나왔어요.

브루클린 웍스는 단품으로 시켰어요.

가게이름이 메뉴명에 들어가있으니 왠지 대표메뉴일 것 같아서 시켜봤어요.

 

토마토, 양파 등 채소도 적당히 들어가있고 전반적으로 메뉴 조합이 좋더라구요.

고기 패티 육즙도 잘 살아있었어요~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브루클린 웍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죠지크럼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죠지크럼은 감자칩이 들어간 수제버거에요.

촉촉한 고기패티와 바삭한 감자칩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 맛 포인트지요~

 

토마토, 양파, 양상추는 버거 안에 안들어가고 따로 놓여있었어요.

아마 감자칩이 눅눅해질까봐 수분이 많은 채소류들을 따로 담은게 아닐까 싶어요.

 

그리고 세트메뉴로 고구마프라이를 시켰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어요!

혹시 셋트 시키실거면 고구마프라이 추천합니다~! ㅎㅎ

 

죠지크럼은 감자칩의 바삭바삭한 식감이 재밌긴 했지만, 먹기는 조금 불편했어요.

불편함을 조금 감수할 의지가 있다면 죠지크럼 추천해요!

감자칩이 들어간 수제버거는 안파는 곳이 많아서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에서 도전해보면 좋을듯 해요.

 

아 참,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는 체인점이라 서울 내에 다른 지점들도 있더라구요.

여러군데 매장이 있으니 가까운데로 가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서래마을에 있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주차가 편해요.

혹시 차로 이동하게 된다면 서래마을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추천해요~

서래마을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면 도보로 3~5분 정도만 걸어오면 되고, 주차비도 10분당 300원으로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서래마을 수제버거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재방문 의사는 5점 만점에 4점 정도에요.

맛은 있는데 좌석이 불편한 점, 가격대가 좀 높은 점 때문에 ㅠㅠ 1점 마이너스 했어요.

 

저는 식사하는데 테이블, 의자 편한 걸 너무 중요시 하거든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는 테이블이 너무 좁아서 식사하는데 조금 불편했어요.

그리고 대부분 2인석이 많아서 2명이서 가면 2인석 자리를 권하더라구요.

그래서 여자분들 가방 놓을 자리도 부족해요...

 

가격대도 다른 수제버거 가게보다 좀 높은 편이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맛은 너무 좋았어요~ 느끼한 맛도 없고 다 먹고나서 딱 기분좋게 배부른 느낌!

수제버거 생각날 때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