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DIOR 레이디디올 스톤그레이 스몰 후기 (My ABCDior) 너무 예뽀!!ㅠㅠ

by BOKCHI 2021. 3. 26.
반응형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레이디디올을 구매했다!

(사실은 선물받았다 ㅎㅎ)

 

올해 1월에 디올 가격 인상 소문이 있어서 불안...초조..한 마음에 후다닥 결제를 해버렸다

구입 날짜는 21년 1월 5일! 잠실 롯데 에비뉴엘에서 레이디디올 그레이 스몰 구매!

(1월에는 560만원이었는데... 지금 3월 기준으로 580!! 역시 소문대로 가격이 올랐다)

 

 

그레이는 스톤그레이/아이언 그레이로 나눠지는데

아이언 그레이는 따뜻한 색감의 붉은기가 살짝 도는 진한 그레이색이고,

스톤그레이는 차가운 색감에 조명아래서 블루톤이 약간 있는... 그런 색상이라고 보면 된당

아이언 그레이는 여름에 좀 더워 보일듯 해서 스톤그레이로 겟!

 

레이디디올 스몰 MyABCDior

 

사진으로 봐도 넘 영롱쓰다ㅠㅠ 당연히 실물은 더더더더더 예쁘다

예쁜만큼 약하다 ㅋㅋㅋㅋㅋ 조금만 닿으면 스크래치 왕창 날 것 같은 직감이...

보자마자 만지자마자 딱 든다 ㅋㅋㅋㅋ

그치만 다른 색도 또 사고싶다 ㅋㅋㅋㅋㅋ

 

 

레이디디올 스몰 MyABCDior

 

 

연말연초 시즌이어서 그랬는지 아님 디올 포장 패키지가 이제 바뀐건지

내가 원래 알고있던 하얀색 디올 박스는 아니었고

이렇게 화려한, 에스닉한 박스로 받았다

근데 이것도 수납장에 정리해놓으면 예뻤음 ㅎㅎㅎㅎ

 

 

 

레이디디올 스몰 MyABCDior 스톤그레이
레이디디올 스몰 MyABCDior 스톤그레이

 

 

처음에 가방 까보면 저렇게 금속 장식 부분에 전부 비닐이 씌워져있다

그 이유는 딱 이틀만 들고다니면 알 수 있닼ㅋㅋㅋㅋ

기스가 엄청 남 ㅠㅠㅠㅠㅠㅠ 나 가방 엄청 조심조심 깨끗하게 쓰는 편인데도 그러함

가방 막 쓰는 사람이면 몇시간 만에도 기스 엄청 날듯하니 참고하시길!

 

근데 사실 가방 주인 말고는 기스난거 잘 모른다(다행!)

누가 그걸 꼼꼼히 보겠냐....ㅎㅎㅎㅎ 하면서 맘편히 들고다님

 

레이디디올의 단점이라면 수납력과 가방 덮개 부분이다

 

 

 

지퍼가 아니고 이런 덮개로 되어 있어서 물건 넣고 뺄 때 좀 불편하다

왜 이런걸로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지퍼로 되어있으면 더 편할 것 같은데

아무래도 지퍼라인이 위에 보이면 디자인적으로 안예뻐서 그런게 아닐까 추측 중...

 

 

아 그리고 짐이 많은 사람이라면 스몰사이즈는 비추다ㅠㅠ

각이 잘 잡힌 가방이라서 물건은 많이 안들어간다

나는 평소 파우치에 핸드크림, 립스틱, 기름종이, 팩트만 넣고 거기에 폰&지갑만 들고다니는데도

레이디디올은 약간 수납이 애매하다...ㅎㅎ 

그래도 다른 색 더 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해서 또 사야지 담번엔 페이던트 소재로 사고싶다

빤딱빤딱하니 여성스럽고 귀여웠음!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