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롤렉스 오픈런 데이저스트 커플시계 성공 후기 /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하루만에 2개 구매!!

by BOKCHI 2022. 9. 27.
반응형

롤렉스 데이저스트 텐포 오픈런 성공 후기

 

신세계 본점 인근 호텔에서 2박3일 동안 호캉스를 즐기고 있던 어느날...ㅋㅋㅋㅋ

'여기 백화점도 가까운데 아침먹고 가서 샤넬, 롤렉스 줄이나 서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평소에 갖고 싶긴 했지만 P를 주고 살 생각은 없었고,

줄 서서까지 사야하나... 이런 생각이 들어서 도전은 하지 않고 있었다

 

아마 월요일 오전 8시쯤 가서 샤넬에 먼저 줄 서있다가 9시에 번호 등록하고 바로 옆 줄인 롤렉스로 넘어갔다.

롤렉스에 번호 등록은 9시30분~10시 사이에 했고 입장 시간은 12시 30분~1시 사이였다

 

 

 

나랑 남편이랑 바로 이어서 등록을 했기 때문에

남편이 먼저 들어가고 그다음 내가 들어가려고 롤렉스 앞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남편의 다급한 메시지 ㅋㅋㅋㅋ 대박대박 이라면서 남녀 시계가 딱 커플시계로 살게 있다면서!!!!

 

그리하여 남편이랑 나랑 하나씩 구매를 하기로 했다

남편이 먼저 남자꺼를 구매하는 동안 뒤이어 내 카톡에 입장 순서 메시지가 와서

나는 들어가자 마자 보지도 않고 아까 앞에서 보던거 그거 살게요 함 ㅋㅋㅋㅋㅋ

 

그래서 롤렉스 오픈런 성공한 시계는 ㅋㅋㅋ 바로 이거!!

 

롤렉스 오픈런 후기 데이저스트

 

 

 

다들 쓰는 방법인... 일단 카드결제로 구매 후 상품권으로 사와서 다시 결제 변경을 했다

상품권 결제 변경도 혹시 기다려야 하냐고 물어보니까

결제 변경은 AS 접수로 대기하면 된다고 해서 당일 AS 접수 없으면 바로 입장이라고 했다

(마침 AS 접수 없어서 바로 입장하긴 했음)

 

누구는 수십번 오픈런해도 구매하기 힘들다던데

우리는 난생 처음 오픈런에 그것도 데이저스트 두개나 구매를 해버려서

아 올해 운 내년 운 다 땡겨썼다면서 ㅋㅋㅋ농담반 진담반ㅋㅋㅋㅋ

 

 

 

롤렉스 오픈런 데이저스트 콤비 금판

 

아참,

남편 바로 앞 번호 대기자분이 1분도 안 되게(아마도 30초쯤?) 늦었었는데

정말 얄짤없더라

 

남편이랑 나는 번호 불리기 전에 시간이 임박했을 때 미리 가서 기다리고 있었고

그래서 남편 번호가 카톡으로 불리자마자 바로 입장을 했었다

남편이 입장하고 한 30초쯤 뒤에 앞번호 사람이 막 달려와서 저 앞번호인데~ ㅠㅠㅠㅠ 안될까요? 라면서 사정사정 하시는 걸 봄

물론 그분이 들어가셨다면 나랑 남편은 두개를 못사고 하나만 샀겠지...

어찌 보면 그분이 늦은 덕이 큰 것 같기도 하다

그 대기자는 짠해보였지만 한편으로는 감사한 마음도 있긴함...ㅎㅎ ㅠㅠ

 

 

 

롤렉스 데이저스트 모셔오고 한 3개월은  기스날까 어디 부딪힐까 조심조심 끼고 다녔는데

결국 이것도 시계이고 물건이고 악세사리에 불과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까 좀 헤퍼지고 편하게 사용하게 되더라..ㅎㅎ

 

돈 여유만 있다면 또 하나 더 들이고 싶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